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리온, 온라인 한정판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 판매...과자로 만드는 캠핑 월드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0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여름 방학 휴가 시즌을 맞아 오리온이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리온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오리온 #놀이간식 캠핑편’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은 아이들이 직접 다양한 맛과 모양의 오리온 과자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동봉된 ‘캠핑 MAP’을 따라 ‘숲’ ‘텐트’ ‘기차’ ‘낚시터’ 등을 완성하면 과자로 만든 근사한 캠핑 월드를 연출할 수 있다. ‘초코파이’‘초코송이’‘미쯔’‘더탱글 마이구미’ 등 10종의 과자와 초콜릿 펜, 캠핑 감성의 스티커 등을 담았다.

오리온 놀이간식 캠핑편 여름 한정판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놀이간식 캠핑편 여름 한정판 [사진=오리온 제공]

박스도 미니 캐리어백 형태로 디자인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여행을 떠나는 느낌도 제공한다.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오리온은 편리미엄 트렌드를 반영해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선보여 누적판매 22만 세트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핼러윈데이, 크리스마스, 수능 등 시즌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선보인 한정판 제품들도 전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은 휴가지나 캠핑장 등에서 과자로 만들기도 하고 맛있게 먹을 수도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며 “아이들과 함께 ‘과자로 즐기는 캠핑’으로 이번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