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지마, 쉐이크보드 '비토' 홈쇼핑 목표 달성률 최대 174%기록...홈트레이닝 제품으로 각광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지난달 8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에서 가수 장윤정이 비토 위에서 스쿼트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 비결로 소개해 화제를 모았던 비토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코지마는 최근 네 차례에 걸쳐 롯데홈쇼핑, GS마이샵 등 홈쇼핑 채널에서 쉐이크보드 비토를 선보인 결과 매회 목표 판매치를 훌쩍 뛰어넘어 최대 174%의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비토를 활용한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고 전용 러그와 코지마 체지방 측정계 사은품으로 지급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코지마 비토를 이용해 홈트레이닝 중인 모델 [사진=코지마 제공]
코지마 비토를 이용해 홈트레이닝 중인 모델 [사진=코지마 제공]

코지마는 집콕 생활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데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살을 빼려는 다이어터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하려는 수요가 비토의 판매를 이끈 것으로 보고 있다. 

비토는 상하 진동은 물론 좌우 움직임까지 더한 강력한 3D 입체 진동으로 전신 운동을 도와준다. 750mm의 인체공학적 와이드 발판 위에서 보폭에 따라 위킹, 조깅, 런닝 등 운동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동봉된 밴드를 활용해 다양한 상체 운동을 할 수 있다.

운동을 하면서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손목에 착용하는 무선 리모컨을 제공한다. 제품 밑면에는 4개의 압착패드를 부착해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여름철 얇아진 옷차림에 집에서 간편하게 전신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쉐이크보드 비토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코지마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안마의자 뿐 아니라 운동 기구 측정기 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