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일헬스사이언스, 인지력 개선 돕는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이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선보인다.

쎈트힐은 이탈리아산 포스파티딜세린(PS)은 물론, 비타민E와 비타민D까지 한 캡슐에 함유하여 식약처에서 인정한 7가지 기능성을 한 번에 담아낸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의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제품 이미지 [사진=제이헬스사이언스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의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제품 이미지 [사진=제이헬스사이언스 제공]

포스파티딜세린은 생명의 기본요소인 인지질의 한 종류로써 세포막과 뇌세포 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소량이지만 두뇌에 매우 중요한 기능을 하는 성분이다. 특히 다른 인지질과 달리 체내에서 완전 합성이 되지 않아 자연적인 생성이 거의 불가능하므로 나이가 들어갈수록 음식물이나 보충제 등 별도의 방법을 통해서 섭취하여야 한다.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은 식약처의 일일 권장 섭취량인 300mg의 포스파티딜세린이 함유돼 있으며, 동물성 연질 캡슐이 아닌 소화흡수가 빠른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력이 낮은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가 하루 권장섭취량의 320% 함유 되어있고,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E 토코페롤은 하루 권장섭취량의 100% 수준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최경식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PM은 "인지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은 물론 잦은 두뇌활동과 스트레스에 의해 피로하고 지친 수험생, 학생, 직장인 모두에게 생생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