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착하게 살면 손해일까?" 양원근 대표, 선의지 성공담론 담은 '부의 품격' 출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착하게 살면 손해'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착하다'는 칭찬이 '현명하지 못하고 이용만 당하는 것'을 뜻하는 말로 변질된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이 책은 오히려 ‘착하게 살아야 성공할 수 있다’는 주장을 한다.  

출판기획 전문가 양원근 대표는 최근 출간한 '부의 품격: 착하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다'(출판사 성안당)라는 저서에서 선의와 실행력으로 성공하는 법을 알려준다고 8일 밝혔다.

'부의 품격: 착하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다' [사진=성안당 제공]
'부의 품격: 착하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다' [사진=성안당 제공]

이 책은 출판기획사 엔터스코리아를 운영하는 양 대표가 지난 20여 년 동안 회사를 성장시키면서, '선의지'를 실천하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노하우, 인생 철학 등을 전하는지 알려준다.

저자는 흔히 착하게 살면 손해 본다는 말과는 달리, 선한 마음이 모이면 평범한 사람들도 크게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비즈니스와 인생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 책을 집필하게 됐다고 밝혔다.

책의 주요 내용은 저자가 생각하는 선의지의 개념부터 시작해 선의지를 바탕으로 한 기획 및 마케팅을 통해 ‘잘 팔고 잘 살아남는’ 목표를 이루는 방법, 선의지를 가진 자들을 찾아 인연을 맺고 연대하는 과정과 윈윈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선의지를 지켜내기 위한 긍정 마인드에 대해 설명하며 끝을 맺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양 대표는 "부의 품격을 통해 착하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고, 성공하는 사람들 또한 의외로 많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사람들을 만나고 설득해야 하는 마케터나 기업 CEO들, 그리고 부정한 방법이 아닌 공평한 기회 속에서 성공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