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여름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로스트아크와 컬래버...MZ세대에 특별 혜택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맘스세트' 2종(싸이순살세트, 블랙쏘이치킨세트)을 한정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오는 8월 13일까지 여름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싸이순살’, ‘블랙쏘이치킨’ 등 맘스터치 치킨 신메뉴 출시와 로스트아크의 여름 시즌 오픈을 기념해 양 사의 주요 고객인 MZ세대(밀레니엘세대+Z세대)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협업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출시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거 로스트아크 협업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를 내놓았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로스트아크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를 패키지에 담은 ‘모코코맘스세트’ 2종은 신메뉴 ‘후라이드싸이순살’ 또는 ‘블랙쏘이치킨’, 시그니처 버거 ‘싸이버거’, 콜라 1잔을 특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에 따르면 싸이순살세트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을 담았다. 블랙쏘이치킨세트는 바삭함과 짭쪼름한 간장 맛,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랙쏘이치킨 반마리가 포함된다. 

다음달 13일까지 모코코맘스세트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블랙쏘이치킨 및 콜라 500ml 1병 40% 할인,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모코코맘스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에 처한 결식 가정에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인기 게임과 협업한 이번 여름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