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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환경 안심서비스'로 찾아간다...수질문제 발생 지역에 선제적 수질검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17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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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웨이가 수질 환경문제 발생 시 먹는 물에 대한 안전과 소비자 불안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수질검사를 실시한다.

코웨이는 찾아가는 수질검사 '환경 안심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수질 환경문제 발생 시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이 안심하고 정수기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수질검사를 진행,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지원한다.

환경 안심서비스는 수질 문제가 발생된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오염 상황에 따라 단계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수질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오염물질에 대한 정수 성능을 검증해 고객에게 안내해 준다. 유해 물질에 의한 수질 오염 발생 시 사용 중인 정수기의 물을 채취해 국제공인시험기관인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유해 물질 검출 및 먹는 물 수질 기준 항목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다. 수질 분석이 완료되면 고객에게 수질검사 성적서를 발급해 준다.

수질 환경문제 발생 시 먹는 물에 대한 안전과 소비자 불안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코웨이의 수질검사 ‘환경 안심서비스’ [사진=코웨이 제공]
수질 환경문제 발생 시 먹는 물에 대한 안전과 소비자 불안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코웨이의 수질검사 ‘환경 안심서비스’ [사진=코웨이 제공]

또한 코웨이는 수질 환경문제가 장기화될 경우 무상 필터 교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최적의 상태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환경 안심서비스는 환경가전 선도 기업으로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객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시행하게 됐다"며 "코웨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수질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언제나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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