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 의료기기 제조품질관리기준 GMP 인증 갱신 추진중...홈 헬스케어 사업부문 강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세라젬이 GMP 인증 갱신 추진을 통해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품질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자사의 척추 의료가전을 대상으로 의료기기 제조품질관리기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에 대한 갱신을 추진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의료기기 GMP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의료기기의 안정성 및 유효성, 적합성, 일관성 등을 높은 수준으로 보장하는 품질보증 체계로 의료기기의 개발부터 제조 장소의 설비, 원자재 구입, 보관, 제조, 검사, 포장, 출하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에 걸쳐 심사를 진행한다.

세라젬 CI

이번에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은 ‘의료기기 자극발생 기계기구 및 시술용 기계기구’ 품목의 72개 심사 항목에서 모두 적합성을 인증받았다. 세라젬은 이번 인증 갱신을 통해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고 나아가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과거 식약처에서 통증 완화 등의 효능을 인증받은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은 이번 인증 갱신 추진을 통해 기술력뿐만 아니라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의 적합성’까지 인정받은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의료기기인 만큼 제조 전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혁신적이고 신뢰성 높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