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 나기 비법 이벤트 진행...여름철 육아 팁 공유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무더운 여름을 보내며 힘겨워 할 부모는 물론 아이들의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동후디스는 여름철 육아 팁을 공유하고 아이 건강까지 챙기는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 나기 비법’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대표 유아 영양식 3종인 △초유밀 플러스 △헤모틴틴 플러스 △비오타민과 함께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 육아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일동후디스가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할 수 있는 육아 팁을 공유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총 30명을 선정해 후디스 영양식 3종 중 1종을 랜덤 발송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힘겨운 여름을 보내고 있을 많은 부모님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육아 팁은 물론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가 담긴 유아 영양식으로 아이 건강까지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