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출시 앞두고 미국·영국 등서 옥외광고...혁신 기대감 확대

  • Editor. 임예림 기자
  • 입력 2021.07.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임예림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1(Samsung Galaxy Unpacked 2021: Get ready to unfold)'을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혁신에 대한 기대감이 확대되는 분위기다.

삼성전자는 행사 공식 초대장을 발표한 21일부터 미국, 영국, 스페인, 중국, 홍콩, 태국, 러시아 등지에서 옥외광고를 게재한다고 22일 밝혔다.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의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옥외광고[사진=삼성전자 제공]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의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옥외광고[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번 광고는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Next chapter)을 열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기존의 스마트폰의 만족감에 의문을 제기하며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도록 기획됐다.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라는 메시지를 연이어 보여준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은 한국시간 다음달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전날 삼성전자는 공식 초대장에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등을 형상화한 이미지로 제품을 암시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언팩에서는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4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2가 공개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온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