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스증권, 전 직군 경력직 채용...최소 인정경력 없애 최대 80명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7.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토스증권이 회사의 성장 모멘텀 가속화를 위해 올 연말까지 대규모 인력을 채용한다.

토스증권은 오는 8월말까지 개발 및 비개발 전 직군의 경력직 집중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8월 입사자에게는 기존 직원과 동일한 주당 가치를 지닌 주식(RSU) 보상과 전 직장 대비 최대 1.5배의 연봉을 제공할 계획이다.

토스증권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 확장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토스증권은 올 3분기 해외주식서비스와 내년에는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토스증권이 회사의 성장 모멘텀 가속화를 위해 올 연말까지 대규모 인력을 채용한다. [사진=토스증권 제공]

현재 110여명 규모의 토스증권은 이번 채용을 포함, 연말까지 최대 70~80명을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지원 자격으로 요구하는 최소 인정경력은 별도로 없으며, 각 직무에 맞는 경험과 역량만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토스증권은 새롭게 정의한 투자서비스로 고객에게 완전히 다른 투자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토스증권과 함께 꿈을 실현할 동료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