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웰컴저축은행,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네이버 애드 테크 기술 활용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7.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받았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2일 진행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받았으며, 이는 사단법인 한국광고디지털협회가 개최한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라고 27일 설명했다.

이 상은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퍼포먼스 및 크리에이티브 등 총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올린 작품에게 부문별 시상한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트로피를 들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트로피를 들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이 상을 받은 작품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네이버 애드 테크 기술을 활용해 배너광고가 다른 광고 채널에 주는 효과를 데이터로 측정하고 영향도를 조사하는 캠페인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이 캠페인으로 배너광고의 간접기여효과를 측정하고, 실제 내부에 적용해 광고기여도 분석에서 좋은 성과를 이끌어 낸 점을 인정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웰컴저축은행은 빅데이터 기반 애드 테크 활용 역량 및 퍼포먼스 마케팅 능력을 검증 받았고 데이터 드리븐(데이터 분석 기반 의사결정)마케팅의 초석을 다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