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 7년 연속 수상...리스크 관리·차별화 서비스 강점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8.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KB국민은행이 아시안뱅커가 주관한 시상식에서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에 7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아시안뱅커가 주관한 '더 아시안 뱅커 파이낸셜 마켓 어워드 2021'에서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에 7년 연속으로 선정됐다도 4일 밝혔다.

시상을 주관한 아시안뱅커는 1996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의 금융산업 관련 리서치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매년 각 금융 부문별 심사를 거쳐 최우수 금융사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김종란 KB국민은행 금융투자상품본부 상무가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아시안뱅커는 "KB국민은행은 안정된 전산시스템, 최고 수준의 전문인력 확보 등의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스템화된 대응 매뉴얼 및 독립된 대체 사업장 운영으로 업무 연속성을 확보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수탁은행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7년 연속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을 수상하게 된 것은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 덕분”이라며 “급변하는 시장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국내 최고 수탁은행으로 위상을 확고히 다져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