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진생, 리뉴얼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 와디즈서 최초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고려진생이 성분과 함량을 높여 새롭게 출시한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을 와디즈 펀딩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고려진생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 대상으로 최대 64%에 이르는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고려진생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체내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6년근 홍삼 제조과정 중 발효과정을 추가해 만든 분말형 캡슐 제품이다. 장내 흡수에 용이한 컴파운드K가 함유됐다.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 [사진=고려진생 제공]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 [사진=고려진생 제공]

컴파운드K란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이 특정 장내 미생물로 인해 저분자 형태로 잘게 쪼깨져 흡수 가능한 형태를 말한다. 식약처에 따르면, 우리나라 10명 중 4명은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없거나 부족하여 사포닌 분해 과정이 제한되기 때문에 일반 홍삼을 섭취 시에 홍삼 체내 흡수율에 대해 개인차가 발생한다는 보고서가 발표되기도 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유산균 발효과정을 거쳐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발효홍삼분말을 투명한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고객도 맛에 대한 부담 없이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식물성으로 만들어 색소 및 동물성 원료에 대해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고려진행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다른 부원료 없이 100% 발효 홍삼을 담았다. 

고려진생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의 질과 성분에 중점을 두어 똑똑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면서 "친환경, 면역력 등 안전한 건강을 위한 제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어, 섭취가 용이하고 인증 받은 안전 식품이라는 점에 초점을 두어 성분과 함량을 업그레이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