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결식 우려 어린이에게 건강반찬 '새벽 배송'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8.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신한라이프의 사회공헌재단인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은 여름방학 동안 '결식우려아동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지원사업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면서 좋은 식사를 하기 힘들게 된 결석 우려 아동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5일 설명했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지역사회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의 휴관이 지속되고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급식 제공이 중단됐다. 지난해 12월 겨울방학 때 지원사업을 시작한 이후 이번이 두 번째 사업 추진이다. 

성대규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이사장이 아동들에게 직접 건강식단이 담긴 상자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성대규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이사장(오른쪽)이 아동에게 직접 건강식단이 들어있는 상자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는 매주 1회, 총 4주간 서울에 사는 500명의 아동들에게 1억원 상당의 건강식단을 지원한다. 전문영양사가 아동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감안해 구성한 주요 반찬과 밑반찬, 국 등 총 9가지 식단을 어린이들 집 앞으로 새벽배송한다. 

첫 배송일에는 성대규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 이사장이 서울 용산구 대상 아동들에게 건강식단이 들어있는 상자를 전하면서 응원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