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동래점 새단장...사은품 증정 등 혜택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0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시몬스침대가 부산 동래구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시몬스 롯데 동래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올 상반기 20년 만에 대대적인 새 단장에 나서면서 다양한 침대와 가구, 홈 인테리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동래점 7층에 자리 잡은 시몬스 롯데 동래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매장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특히 매장 인근에는 3만 6000세대 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동래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동래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매장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부터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1인 가구와 예비 신혼부부 가족 단위 고객 등 전 고객층을 위해 슈퍼싱글(SS) 라지킹(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하게 구비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롯데 동래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오픈 한 달간 ‘10% 더블 사은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일부 프레임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구매 금액 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적의 숙면 환경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