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몰 '반값위크'...5일간 터지는 '삼색 특가' 퍼레이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07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8월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반값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등을 제공하는 ‘릴레이 반값’ 행사와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극한특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에 이랜드몰 단독 혜택을 담아낸 '라이브딜' 등 크게 삼색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8월을 맞아 오는 9일부터 5일간의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이랜드몰이 8월을 맞아 오는 9일부터 5일간의 특가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릴레이 반값행사를 통해서는 반값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이랜드 아동패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정오에는 치킨, 커피, 햄버거, 피자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의 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미쏘, 풀무원, 아디다스, 크록스,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랜드몰 8월 반값위크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을 더해 판매하는 이랜드몰 라이브딜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여름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해 고객들께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많은 고객들이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