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와 감사 마음 공유...BBQ 매장 픽업시 음료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쿠팡이츠가 BBQ와 손잡고 배달파트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배달파트너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쿠팡이 운영하는 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s 배달 파트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고객 만족을 위해 열심히 배달을 수행하는 배달파트너들을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첫번째 이벤트로 연이은 무더위에 배달에 나서는 배달파트너들을 위해 BBQ와 손잡고 시원한 음료를 준비했다.

쿠팡이츠서비스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22일까지 BBQ 매장 픽업시 음료를 제공하는 ‘Thanks 배달 파트너’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쿠팡 제공]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쿠팡이츠를 통한 BBQ 주문 건당 고객과 배달파트너에게 스파클링 음료인 ‘레몬보이’를 한 개씩 제공한다. 배달파트너는 전국 800여 개의 BBQ 매장에서 고객 주문 픽업시 한 개씩 받아갈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음료 지원 이외에도 배달파트너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안전하면서도 신속하게 배달하는 배달파트너들을 위해 BBQ와 손잡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달파트너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책들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