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관장, 지치고 힘든 의료진 응원...10억 상당 홍삼제품 기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KGC인삼공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해 홍삼제품을 지원한다.

KGC인삼공사는 무더위 속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은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5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에 기부한다.

정관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활동을 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홍삼제품 지원을 통해 응원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참가 희망자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캠페인 참여버튼을 누르면 된다. 함께 모여 걷는 대신 비대면 생활 속 걷기로 누구나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앱을 통해 참여하는 인원과 누적걸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2000포인트와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최다걸음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톤’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폭염까지 겹치며 지치고 힘든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일상 속 비대면 걷기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캠페인의 참여를 통해 코로나19 방역최전선에서 애쓰는 모든 분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