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금융저축은행, 충북교육청과 지역사회공헌 협약 맺어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8.0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충청북도 청주시 충북교육청에서 충북교육청과 같이 지역사회 취약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이번 협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충청지역에 기반을 둔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은 줄고 경제적 상황까지 어려워져 생활고를 겪고 있는 청소년에 대한 지원이 절실하다는 점에서 충북교육청과 함께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신명혁(오른쪽)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와 김병우 충청북도교육청 교육감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신명혁(오른쪽)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와 김병우 충청북도교육청 교육감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먼저 코로나19 상황 및 여름방학 시즌에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마스크 1만5000장과 급식을 지원하고, 향후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코로나19 때문에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에서도 코로나19 재해성금과 집중호우 피해 지원금 지원 등 비대면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