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보험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고객 문제 전문가 조언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8.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한화생명보험이 고객의 일상 문제를 해결을 같이 하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주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1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의 일상 속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받는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 2주 동안이다.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 [사진=한화생명 제공]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를 마친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해서 16명에게는 임성빈, 이지영 씨등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선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정리 전문가 이지영 씨를 포함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6명의 전문가가 선정된 신청자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 진단한다. 

이후 최대 2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을 활용해 내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