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모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1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양유업이 자사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과자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남양유업은 집콕 생활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구성품으로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퐁’ 시리즈 3종 △영양과 식감을 고루 갖춘 전통 유과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 2종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국내산 과일을 동결 건조해 만든 ‘동결건조 과일’ 3종 △불가리스 발효유가 들어있는 ‘불가리스 요거트볼’ 3종 등 총 11종의 간식 제품을 알차게 담았다.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모집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체험단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남양몰’ 사이트 내 체험단 채널과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100명씩 총 200명을 모집한다.

또한 체험단 당첨자 중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과자선물세트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몰 사이트와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브랜드는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자, 음료, 차류 등 아이 전용 간식 브랜드로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워 집에서 답답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번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