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로스트아크 한정판 굿즈로 MZ세대 취향저격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1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이디야 커피가 MZ(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새로운 굿즈 한정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 게임 로스트아크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한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이디야가 기프트카드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이디야 제공]
이디야가 기프트카드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이디야 제공]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올여름 인기 신제품 생과일 수박주스와 갤럭시치노 등을 맛볼 수 있다.

이 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1회 이상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고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기프트카드 뒷면에 기재된 일련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디야커피와 게임사의 첫 브랜드 콜라보인 만큼 로스트아크 게임 모험가들도 이디야커피에서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과 함께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