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지마, 롯데하이마트와 창립 76주년 특별 프로모션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코지마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국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세일은 물론 중고 보상판매 기획전 캐시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는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창립 76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코지마 대표 인기 안마의자 8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안마의자 3종(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시그니처, 이클립스)과 고급형 안마의자 4종(카이저, 트론, 뉴트로, 맥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타일 퍼니처 안마의자 ‘코지체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가 롯데하이마트와 창립 76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코지마 제공]
코지마가 롯데하이마트와 창립 76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코지마 제공]

또한 롯데하이마트 입점 이래 코지마 최초로 안마의자 중고 보상판매 기획전을 전개한다. 브랜드 및 구입처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 안마의자를 반납한 후 롯데하이마트 단독 판매 프리미엄 모델인 ‘이클립스’를 구입하면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러 제품을 동시 구입하면 캐시백을 증정하는 롯데하이마트 7대 다품목 동시구매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지난 76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께 최고의 보답을 드리고자 롯데하이마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격 할인부터 롯데하이마트 입점 이래 최초 선보이는 보상판매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코지마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