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아르바이트 캐릭터 '맘스비' 공개...중장기적 파트너쉽 구축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맘스터치가 행복한 일터 분위기 조성을 통해 가맹점과의 중장기적 파트너쉽 구축을 위해 앞장선다.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업계 최초로 아르바이트를 위한 공식 캐릭터인 ‘맘스비’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공개된 맘스비 캐릭터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맘스터치 아르바이트의 모습을 귀여운 꿀벌로 형상화했다. ‘맘스터치에서 즐겁게 일하는 귀여운 꿀벌’이라는 뜻의 ‘맘스비’(MOM’S BEE)는 지난 6월 전국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들이 직접 참여한 네이밍 공모전 및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맘스터치 아르바이트생 공식 캐릭터 맘스비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아르바이트생 공식 캐릭터 맘스비.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는 공식 아르바이트 캐릭터 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1300여개 매장의 얼굴이자 소중한 파트너인 맘스비들의 소속감과 사기를 높이고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정직원 채용 시 우대 및 장학제도 도입 등 맘스비 상생 지원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며. 본사 채용 시 맘스비 활동 경력을 우대(가산점)하고 직영점의 경우 능력에 따라 점장직 등 현장관리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맘스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장학제도를 마련해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맘스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하여 메뉴 개발 참여 확대, 공익 캠페인 참여, 복지 개선 등 중장기적 동반자로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행복한 상생 일터 분위기를 조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관련 프로젝트는 맘스터치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맘스비 캐릭터 론칭은 매장 최일선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맘스비들을 응원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 위한 첫 단추"라며 "맘스터치는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맘스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