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인기 제품 묶어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개인별 취향 반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며 홈카페 트렌드와 더불어 올 추석 역시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디야커피가 어디서나 쉽게 카페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추석을 맞아 자사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가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로 구성된 시그니처 컨셉과 △캡슐커피 선물세트 △캠핑 선물세트 △티타임 선물세트로 구성된 시즌 컨셉으로 기획했다.

이디야커피 '2021 추석 선물세트' 5종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2021 추석 선물세트' 5종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3종과 비니스트 라떼 4종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디야커피의 인기있는 비니스트 제품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소비자들에게 검증받은 이디야커피 매장의 메뉴를 스틱커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디야커피만의 공법과 노하우가 담겨 있는 ‘스페셜 모카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등 커피믹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커피믹스 선물세트’도 있다. ‘스페셜 모카블렌드’는 깊고 진한 커피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며, ‘스페셜 골드블렌드’는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어 라떼와 같은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캡슐커피 선물세트’는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캡슐커피 3종과 함께 캡슐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케이스가 제공된다. 캡슐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함께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최적의 블렌딩으로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좀 더 특별한 선물세트를 찾는다면 야외활동에 제격인 ‘캠핑 선물세트’가 좋은 선택이다. ‘캠핑 선물세트’는 커피백 2종, 고아웃 스텐머그와 더불어 커피백과 스텐머그가 쏙 들어가는 핸디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캠핑 중에도 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디카페인 커피백을 통해 간단하게 이디야커피의 커피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

논카페인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티타임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티타임 선물세트’는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도라지청, 패션후르츠&레몬청, 한라봉청 등 과일청 3종, 우드스푼, 그리고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고소한 믹스너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고객분들이 마음을 전하시는데 도움되고자 다양한 컨셉의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이디야커피와 함께 풍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