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4 09:06 (일)
쿠팡, 삼익·야마하 등 대표 악기 브랜드 한자리에 모아...'악기 전문관' 진행
쿠팡, 삼익·야마하 등 대표 악기 브랜드 한자리에 모아...'악기 전문관'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8.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쿠팡이 삼익(Samick), 야마하(Yamaha), 고퍼우드(Gopherwood), 콜트(Cort), 크래프터(Crafter) 등 다양한 악기 브랜드와 함께 ‘악기 전문관’을 연다. 

쿠팡은 입문용 악기부터 전문가용 하이엔드 악기까지 취급하는 악기 전문관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더사운드(Feel the Sound) 악기 동영상관'에서 악기 브랜드 또는 전문가가 올리는 콘텐츠로 미리 악기의 음색 등을 듣고 취향에 맞는 악기를 선택할 할 수 있어, 온라인 악기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 '악기전문관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제공]
쿠팡 '악기전문관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제공]

브랜드별 테마별 카테고리관도 운영해 고객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TOP BRAND’ 카테고리관은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브랜드별로 한눈에 상품을 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테마별 카테고리관은 고객의 쇼핑 상황별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특히 신학기 준비물 추천 테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리듬세트, 리코더, 실로폰, 멜로디언 등의 필요한 악기를 구성했다.

쿠팡은 이번 악기전문관에서 ‘삼익악기 깁슨 & 에피폰(Gibson & Epiphone) 특별전’의 기회도 제공한다. 깁슨은 1984년 출시된 최고의 기타 브랜드 중 하나이고, 에피폰은 1873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타 회사로 비틀즈 존 레논와 폴 메카트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깁슨과 에피폰 기타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깁슨 & 에피폰 특별전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악기를 취미로 배우려 하는 사람이 늘고 있고, 새학기를 대비해 악기 구매하려는 고객도 있어 준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악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