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4 09:06 (일)
위니아딤채, 기름없이 튀김 요리하는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출시
위니아딤채, 기름없이 튀김 요리하는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출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8.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위니아딤채가 기름없이 튀김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을 선보인다.

위니아딤채는 29L 용량의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매트 블랙과 로즈 골드 컬러를 매치한 디자인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등 8가지 조리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위니아딤채는 기존 34L스팀오븐에 이어 29L모델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위니아만의 순환열풍 기술로 기름기는 쏙 빼고 식감은 바삭한 정통 에어프라이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국내 에어프라이어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튀김만두, 크리스피치킨, 감자튀김 등 7가지 자동 메뉴를 탑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음식을 집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29L (모델명 WKCL291DBW)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29L (모델명 WKCL291DBW)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에어프라이 요리뿐만 아니라 20가지 메뉴를 버튼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홈쿡 자동 조리 기능도 적용했다. 홈쿡 버튼을 누른 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오븐의 온도와 시간이 자동 설정돼 통닭구이, 불고기, 연어스테이크 등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조리실 상부에 열을 발생시키는 광파히터가 숨겨져 있어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히터 접촉에 따른 화상 위험을 줄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주방 가전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스테인리스 소재 조리실과 스팀청소, 탈취 기능으로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시 대기전력이 자동 차단되는 ‘스마트제로’ 기능으로 에너지절약도 극대화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자연스레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홈쿡 문화’가 자리를 잡았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 등의 기능을 갖춘 복합 제품인 만큼 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조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