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바바패션과 함께 5일간 '바바페스타' 진행...최대 70% 할인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1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온(ON)이 단독으로 ‘바바페스타’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바바패션과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단독으로 ‘바바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바페스타’는 바바패션의 대형 패밀리 세일로, 이번 패밀리 세일은 바바패션이 자사몰이 아닌 외부 매장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다.

롯데온 '바바페스타' 이미지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 '바바페스타' 이미지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바바패션의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단독으로 진행하는 만큼 바바패션과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이번 ‘바바페스타’의 할인 혜택을 강화해 준비했다. 바바패션의 인기 브랜드인 지고트, 아이잗바바, 더틸버리 등 6개 브랜드의 전 시즌 상품 약 5000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추가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과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매일 00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가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원피스, 블라우스, 트렌치 코트를 특가에 준비했다. 

롯데온 이신혜 패션팀장은 "바바패션의 패밀리 세일은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등 고가의 인기 브랜드 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이 기간만을 기다리는 여성분들이 많다"며 "이번 세일은 롯데온과 함께 준비한만큼 중복 쿠폰과 카드 할인 등 할인 혜택을 더 강화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