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사은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시몬스의 기술력을 더한 한국 시몬스가 최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신규 주거단지로 조성된 부산 사하구에서 고객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에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이 들어선 당리동 일대는 사하구청, 하단 아트몰링 등 주요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하이마트 하단점, LG전자베스트샵 하단점, 삼성디지털프라자 사하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위치해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의 수요까지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 부산 사하구 매장 모습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침대 부산 사하구 매장 모습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프리미엄 숙면 제품들이 비치돼 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 ‘헨리’는 물론 ‘올로’와 ‘라토’ 등 감각적인 프레임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노샤 베딩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은 물론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 학부모 고객들에게 자녀 침대로 소문난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