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스파오, 품절 대란 유발 '슬의생2' 2차 콜라보..."소비자 요청 반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손잡고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20일부터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컬렉션을 스파오 공식몰 스파오 닷컴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랜드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협업 상품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2차 협업 상품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을 배경으로 환자와 의료진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해 재미와 감동을 겸비한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에 이어 시즌 2도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스파오가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함께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 5종, 간절기 파자마 3종, 에코백 2종으로 총 10종의 의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협업 상품은 지난 1차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율제 병원 그래픽을 활용한 상품군을 강화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슬의생’ 간절기 파자마는 반팔, 긴 바지로 구성돼, 드라마 속 율제 병원 수술복 디자인과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또한, 1차 협업 상품 발매 당시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우디 밴드 합주’ 그래픽을 활용한 에코백을 추가한 점도 돋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 7월 슬기로운 의사생활 1차 협업 이후 수많은 고객들의 앵콜 요청을 받아 추가 협업을 논의해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들 기대에 힘입어 발매한 컬렉션인 만큼 뛰어난 퀄리티와 구성으로 화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