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고객과 소통 강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진정한 엄마의 마음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후디스 트루맘’을 개설한다.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보유한 일동후디스가 유아식 전용 공식 인스타그램을 신규 오픈하고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후디스 트루맘’은 출산 예정인 예비 엄마·아빠와 영유아 자녀를 둔 초보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임신과 출산,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아기건강과 영양, 육아와 관련된 Q&A 등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트루맘 프리미엄과 뉴클래 ,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유아 3종과 트루맘 액상분 , 그리고 아이영양을 위한 초유밀플러 , 비오타 , 헤모틴틴플러스와 관련한 정보공유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활발한 소통의 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이미지 [이미지=일동후디스 제공]

또한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으로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트루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다. 이후 함께 참여할 친구를 소환하고 ‘후디스 트루맘 '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육아 정보 소통의 장인 ‘후디스 트루맘’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육아를 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컨텐츠와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