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화재, MDTI 드링크로 MZ세대 취향저격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8.2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삼성화재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드링크 음료를 출시했다.

삼성화재는 'MDTI 드링크'를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음료는 총 5종이다. 배고플 때 마시는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석류 음료 '수면부족(ZZZZ)형', 지쳤을 때 먹는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먹는 복숭아 음료 '부글부글(BGBG)형',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요구르트 음료 '뿌웅(POOP)형'이다.

삼성화재가 MZ세대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드링크 음료를 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건강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음료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테스트 진행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추천 음료 교환권을 즉시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등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0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삼성화재 'MDTI 드링크'는 이날부터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