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바르닭과 함께 고객 의견 반영 프리미엄 신상품 개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티몬이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과 바르닭은 고객 참여를 통해 새로운 맛의 신상품을 개발하고 티몬만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 

티몬은 신상품 개발에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티몬x바르닭 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0원딜을 구매하고 문의사항에 새로운 맛에 대한 제안 내용을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티몬, 바르닭과 공동 기획으로 프리미엄 신상품 단독 출시 [사진=티몬 제공]
티몬, 바르닭과 공동 기획으로 프리미엄 신상품 단독 출시 [사진=티몬 제공]

티몬과 바르닭은 응모된 내용을 종합해 가장 많이 제안된 맛을 선정해 이를 토대로 새로운 맛의 닭가슴살 상품을 개발해 출시하고 티몬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르닭 인기 닭가슴살 4종 세트를 증정하고, 신상품이 출시되면 신상품 4종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티몬 상품기획실 이재훈 실장은 "신뢰할 수 있는 여러 파트너사와 협업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해 티몬에서 단독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 만족은 물론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이끌 수 있는 티몬만의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르닭은 닭가슴살 소비 트렌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닭가슴살 제품 전문 브랜드다. 전용 농장에서 특허 받은 효소를 먹여 티몬의 대표 특가 매장인 블랙딜에서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