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장 안전점검 나선 권순호 현대산업개발 사장 "회사경영·작업자 최우선 가치는 안전"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8.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이 전국 사업현장 안점점검에 나섰다. 안전이 경영과 작업자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7일 전체 현장 안전 및 보건관리 일제 점검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안전 점검은 전국의 건축 및 인프라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권순호 사장 등 경영진뿐만 아니라 협력사도 함께 참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이 현장 안전점검에서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왼쪽 두 번째)이 현장 안전점검에 나섰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경영진들은 해당 현장의 고위험 작업관리 현황을 파악하고 위험성 상위 등급 작업장소를 직접 찾아 작업계획, 작업방법, 안전관리체계가 제대로 이행되는지 등을 점검하는 한편 협력사와도 안전관리 개선방안 논의를 이어갔다.

둔촌주공 재건축 현장을 방문한 권순호 대표는 "안전은 경영의 최우선 가치이자 모든 작업자의 최우선 가치가 되어야 하며, 매 순간 안전이 확보되지 않는다면 공정은 진행될 수 없다"면서 "현장에서는 안전 법규 준수는 물론 사전 예방에 초점을 맞춘 실질적 안전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