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일산덕이점 오픈..."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 유입 기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3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시몬스 맨션 일산덕이점’을 오픈했다. 

시몬스는 덕이동 로데오거리, 롯데하이마트 탄현점, 홈플러스 파주운정점, 킨텍스 등 주요 상업 시설이 밀집한 일산 서구 핵심 상권에 시몬스 맨션 일산덕이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곳은 주엽동과 대화동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산가구단지가 인접해있으며 파주 운정 신혼 희망타운이 예정돼 있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 유입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일산덕이점 오픈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일산덕이점 오픈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 맨션 일산덕이점은 지상 2층 규모의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William)’을 비롯해 ‘젤몬(Zalmon)’, '헨리(Henry)', '에디슨(Edison)'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2층에는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부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밀리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구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선보인다.

시몬스는 맨션 일산덕이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할인과 신제품 프레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