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구이데이' 맞아 갈비∙구이 페스티벌...홈쿡족 공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트렌드로 ‘집에서 즐기는 외식’이 대세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한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3% 신장했으며, 수입육은 12%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프리미엄 한우 품목은 무려 118%가 뛰었다.

이에 홈플러스는 9월2일 ‘구이데이’를 맞아 오는 8일까지 ‘갈비∙구이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축산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파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일 서울 강서구 소재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모델이 ‘구이 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1일 서울 강서구 소재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모델이 ‘구이 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가을 장마까지 겹치며 집밥 고기 수요가 늘자, 집에서 외식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축산 상품 300톤 물량을 마련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우선 프라임 척아이롤∙부채살∙립아이∙안심 등 미국산 USDA 인기 구이류 4종(상품별 가격 상이)을 최대 40% 할인해 선보인다. 손쉬운 조리가 가능한 양념육 4종도 행사가에 내놓는다. 

농협 안심한우 등심(100g, 등급별 가격 상이, 국내산)은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30% 할인해 선보이며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창현 홈플러스 축산팀장은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축산 상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객이 즐겨 찾는 주요 상품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