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등극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9.0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최정상 자리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해당 게임은 카카오프렌즈 IP(지적재산권)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1일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샷: 누구나골프'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사진=게임 캡처]

해당 게임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이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해 나간다. 특히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 경험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석권을 기념해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 보석 1000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