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빨간펜, 유초등 영어 전집 '도요새 스토리팝' 출시...영상 콘텐츠로 몰입도 높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빨간펜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가 유초등 영어 전집 '도요새 스토리팝'을 출시한다. 

도요새는 7일부터 오는 12일까지 6일간 유초등 영어 전집 '도요새 스토리팝'에 대한 사전 계약을 진행하며, 13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빨간펜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의 유초등 영어 전집 '도요새 스토리팝' [사진=교원그룹 제공]
빨간펜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의 유초등 영어 전집 '도요새 스토리팝' [사진=교원그룹 제공]

스토리팝은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자연스레 영어에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어 그림책 20권과 워크북 20권, 총 120편의 영상 콘텐츠로 구성됐다.

도요새는 영어에 대한 부담감은 줄이고 놀이처럼 외국어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이 스토리팝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몰입감과 흥미를 높이고자 ‘시골 쥐와 도시 쥐’, ‘신데렐라’ 등 친숙한 이야기를 현대적 관점에서 재해석했다. 도전과 자신감, 존중, 개성 등을 기를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생생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영상 콘텐츠는 그림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된 애니메이션 영상이다. 노래와 율동으로 그림책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스토리 △율동 △단어 △문장 △말하기 △읽기 총 6단계로 영상을 설계했다. 100% 원어민 음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그림책과 워크북에 QR코드를 삽입했다.

빨간펜은 출시를 기념해 사전 계약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빨간펜 관계자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몰입할 수 있도록 그림책과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영어 그림책을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유초등 외국어 학습 1등 브랜드로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학습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 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