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포츠로 소비자 접점 늘리는 바디프랜드...이번엔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후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각자의 분야에서 레전드가 된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을 만나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후원에 나섰다.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스포츠 마케팅을 한국 골프 전설의 초청대회 그린으로까지 넓혀 골프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바디프랜드가 후원하는 제11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17일 개막해 3일간 충북 청주 세종 실크리버 컨트리클럽&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지난해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대회 전체가 취소됐지만 올해는 120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전에 들어갔다.

제11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지한솔 프로가 드라이버 샷을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총상금 8억원이 걸린 이번 대회 우승자(상금 1억4400만원)에게는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가 주어진다. 앞서 14일부터 이틀간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 프로암 대회에서는 우승자와 갤러리 이벤트 당첨자에게 ‘더팬텀’ 1대씩 총 2대를 부상으로 증정됐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바디프랜드는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는 기업으로 꼽힌다.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회사의 설립 이념을 지키면서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함이다. 최근엔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비 더 레전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도쿄 올림픽 메달리스트 근대5종 전웅태, 펜싱 김정환 등을 비롯한 국가대표를 후원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SK텔레콤 오픈,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등 KPGA(한국프로골프), KLPGA 투어에 꾸준히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WBA(세계복싱협회) 세계챔피언 최현미를 후원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골프를 포함한 많은 종목과의 연계로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분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