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1인가구·소형가전 트렌드...'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 판매 증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인가구 증가에 따라 소형 가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최근엔 작은 거주공간과 비대면 생활에 적합하면서도 MZ세대를 겨냥한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전들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간편함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청호나이스의 무전원 직수정수기 콤팩트가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출시된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출시 첫해 3000대를 시작으로 2020년 약 7000대, 그리고 2021년에는 1만대 가까이 팔리며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

청호나이스 직수정수기 콤팩트가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직수정수기 콤팩트가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1.9kg의 무게와 12.8cm의 가로폭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며, 자가 필터 교체방식 및 무전원 시스템을 적용했다.

프리미엄필터와 나노프로필터가 잔류염소부터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제거해 정수를 제공한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자가 필터 교체방식으로, 레버를 가볍게 올리고 내리면 필터 탈부착이 가능해, 교체가 용이하며 필터는 8개월 교체 주기에 맞춰 고객에게 배송된다.

이 제품은 굿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됐으며 전력 사용이 필요 없는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김형근 청호나이스 시판영업부문 이사는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1인가구 및 자가관리형 선호고객을 중심으로 판매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며 "경제적인 부분과 설치공간 등을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