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농심·롯데제과·일동후디스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농심이 28일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인도 최대의 명절인 디왈리를 앞두고 주력 제품인 초코파이의 현지 마케팅에 나선다. 일동후디스는 뉴질랜드 초유 단백을 배합한 단백질 보충 영양식 ‘후디스 초유 단백질'을, 서울장수는 인스타툰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를 진행해 '인생막걸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KFC는 가을을 맞아 대표 시그니처 치킨 2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백혈병 소아암 환아 대상 기부 백산수 한정판 이미지 [사진=농심 제공]
백혈병 소아암 환아 대상 기부 백산수 한정판 이미지 [사진=농심 제공]

◆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는 백산수 한정판 출시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농심은 연말까지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가 라벨에 인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되어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난 2018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환아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mL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으며, 제2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환아를 응원하며 걷는 ‘심심 트레킹’ 등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제과 초코파이 인도 현지 TV광고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초코파이 인도 현지 TV광고 [사진=롯데제과 제공]

◆ 롯데제과, 초코파이 인도 현지 마케팅 박차...명절 앞두고 전역 15개 채널에 TV광고 방영

롯데제과가 인도 최대의 명절인 디왈리를 앞두고 주력 제품인 초코파이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전개한다. 디왈리는 인도의 최대 축제로 힌두 달력의 여덟 번째 달 초승달이 뜨는 날을 중심으로 닷새 동안 집과 사원 등에 등불을 밝히고 감사의 기도를 올린다. 올해는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이다.

이번 광고의 캐치프레이즈는 ‘India Ka Pause Button(인도의 일시정지 버튼)’으로, 2010년부터 사용해온 ‘Life Ka Pause Button(인생의 일시정지 버튼)’에서 ‘Life’를 ‘India’로 변경했다. 이는 인도의 대표 파이라는 정통성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5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초코파이의 디자인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패키지 디자인 표준화를 단행했다. 향후 롯데제과는 글로벌 초코파이의 슬로건 ‘Happy Moment’를 내세우며 통일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각 국가에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해외 판매 전략을 수립했다. 

후디스 초유 단백질 연출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초유 단백질 연출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 일동후디스, 단백질 보충 영양식 '초유 단백질' 출시

일동후디스가 산양유 단백질 함유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이어 뉴질랜드 초유 단백을 배합한 단백질 보충 영양식 ‘후디스 초유 단백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이다. 고령화로 인한 근감소증 예방을 위해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초유 단백과 저분자 유청단백질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1회 섭취 시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 섭취가 가능하며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D,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2종을 더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근육 성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류신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생막걸리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사진=서울장수 제공]
'인생막걸리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사진=서울장수 제공]

◆ 서울장수, 인스타툰 작가 키크니와 '인생막걸리 스페셜 패키지' 출시

서울장수는 인스타툰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를 진행, 막걸리와 관련된 고객들의 사연을 제품 라벨에 적용한 세상 하나뿐인 인생막걸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인생막걸리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 8월 ‘막걸리와 함께한 나의 청춘’을 주제로 키크니와 협업하여 진행한 이벤트에서 채택된 고객 사연을 라벨에 담았다. 

이번 1차 스페셜 패키지에 담긴 사연은 해병대 입대 전 아버지와 마음을 나눈 청년의 인생 첫 막걸리와 관련된 사연이다. 해당 사연은 라벨 외에도 키크니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인스타툰으로 제작되어 선보인다.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인막키크니1차'를 검색하면 인스타툰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제품 라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되는 키크니 콜라보 인생막걸리 후속 제품은 10월, 12월에 거쳐 출시될 예정이다.

KFC 핫크리스피치킨 + 오리지널치킨 '반반버켓' 할인전 이미지 [사진=KFC 제공]
KFC 핫크리스피치킨 + 오리지널치킨 '반반버켓' 할인전 이미지 [사진=KFC 제공]

◆ KFC, 핫크리스피치킨 + 오리지널치킨 '반반버켓' 할인전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표 시그니처 치킨 2종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가을 입맛 공략에 나섰다. KFC는 10월 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정통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2종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반버켓은 KFC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 KFC는 이달 초 큰 인기를 얻었던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할인 행사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징거버거를 1000원에 제공했던 행사로, 프리미엄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한 주간 진행하기로 했다. 같은 기간 동안 인기 치킨 사이드 메뉴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