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현대홈쇼핑·위메프·바디프랜드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현대홈쇼핑이 TV홈쇼핑 개국 20주년을 맞아 한 달 간 기념 페스타를 진행하며,  KT&G장학재단은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를 개최한다. 이랜드 애니바디는 2021년 FW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와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내달 1~10일까지 10일 동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카릭스'를 신규 출시한다.

현대홈쇼핑 방송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 방송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 이미지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 현대홈쇼핑, 방송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이 TV홈쇼핑 개국 20주년을 맞아 현대자동차의 신형 엔트리 SUV ‘캐스퍼’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인기상품 특별전을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건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100% H포인트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터보 인스퍼레이션)’를 총 3명에게 증정한다.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1월 중 개별 통보된다.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신상품과 인기 상품 특별 방송도 진행한다.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사진=KT&G장학재단 제공]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사진=KT&G장학재단 제공]

◆ KT&G장학재단,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KT&G장학재단이 사회혁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친환경 △사회혁신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주제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함께 성장하는 사회혁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2~4인 팀 단위로 오는 10월 22일까지 접수한다. 1차 심사는 서류전형으로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15개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팀들을 대상으로 교육 및 면접 심사를 진행하고, 11월 30일 10개팀을 최종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선정된 10개팀 전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수여되고 그 중 상위 6개팀에게는 추가로 상금이 지급된다.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신상품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2021년 FW 시즌 신상품 [사진=이랜드 제공]

◆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신상 컬러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021년 FW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와 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편애브라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우아함이 가미된 핑크 브라운 톤의 ‘마브’(MAUVE)컬러와 깊고 달콤한 감성을 담은 ‘초콜릿’(CHOCOLATE) 컬러를 출시했다. 편안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FW 시즌에 어울릴만한 컬러 라인업을 추가했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남의 시선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 몸 자체의 편안함만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자기 몸 긍정주의(바디포지티브)의 트렌드와 함께 현재까지 누적 14만장 판매됐다. 

위메프 '11시 특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11시 특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위메프 제공]

◆ 위메프, 매일 '11시' 특가 프로모션...치킨 한정 판매

위메프는 내달 1~10일까지 10일 동안 매일 오전/오후 11시에 ‘11시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치킨 브랜드 메뉴를 101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BHC, 굽네치킨, 페리카나 등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 메뉴를 평균 90% 이상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1~5일은 BHC 치킨 뿌링클, 후라이드, 골드킹 콤보, 맛초킹 등을, 6~9일은 굽네치킨 볼케이노, 오리지널, 고추바사삭 등을 판매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0일은 페리카나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세트를 판매한다. 11시특가 치킨 상품은 위메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VIP클럽 고객은 VIP전용관에서 즉시 구매 가능하며, 일반 고객은 VIP클럽 무료 체험 혜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연출 이미지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연출 이미지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바디프랜드는 ‘4D 6매틱 모듈’을 탑재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6매틱 안마모듈, 브레인마사지, 저소음 모드 등 여러 기능을 포함했다. 마사지 모듈은 기존 안마 롤러 모듈보다 업그레이드된 ‘4D 6매틱’ 시스템이 탑재했다. 앞, 뒤, 상, 하로만 움직이던 3D 마사지 모듈을 안마볼의 돌출 정도를 3단계로 조절하는 4D 입체 구조로 업그레이드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안마 깊이 선택이 가능하다. 

동 가격대에는 탑재되지 않은 브레인마사지 2종을 포함, 총 14종의 다양한 자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급 라인에서 하바나브라운, 로얄블루 등 다소 톤다운된 색상의 안마의자가 주를 이뤘다면, 카릭스는 클라우드 화이트 바디에 부분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