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아제약 미니막스, '비즈니스 분야 오스카상' 쾌거...리브랜딩 부문 은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비즈니스 분야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즈니스 어워즈 IBA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동아제약은 미니막스가 IBA '올해의 리브랜딩/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IBA는 미국 ‘스티비 어워즈’사가 주최하는 국제대회로 올해 18회를 맞았다. 전세계의 공공 및 민간, 영리 및 비영리 개인 및 조직이 참가하며 2021년에는 63개국에서 37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IBA 수상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미니막스’ IBA 수상 [사진=동아제약 제공]

업계 최초로 은상을 수상한 미니막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다. ‘최소한의 변화(Mini)로 최대의 효과(Max)’를 만든다는 고유의 빼기성장법을 철학으로 삼아 지난 20년 5월부터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그 결과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미니막스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인 ‘굿디자인 어워드'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에서도 상을 받았다.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으로 제품을 설계했으며, 친환경 3R(Reduce, Reuse, Recycle) 컨셉의 토이백 패키지로 사회적 가치 창출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리브랜딩과 함께 △인스타그램 △네이버 쇼핑 라이브 △키즈 모델 이벤트 △AR필터 빼기성장 챌린지 △대규모 인플루언서, 맘카페 제휴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이번 기회를 통해 토탈 키즈 헬스케어 브랜드를 지향하며 펼쳐온 활동들이 좋은 평을 받아 기쁘다"면서 "미니막스는 어린이 라이프 전반의 다양한 건강 이슈에 대한 본질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