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리즈', 9월 판매 고공행진...'스우파' 프라우드먼 등 효과 '톡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레깅스 유경험 고객의 프리미엄 라인 선호도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리즈'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제품이 노출 된 것도 판매량 견인에 영향을 끼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라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시리즈의 9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80.7%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전월대비 113.4% 이상 판매량이 상승했다.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는 레깅스를 경험했던 소비자들이 가성비 중심에서 고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한 것을 원인으로 꼽았다.

이같은 현상은 올 초부터 진행됐던 코로나19 보복소비와 맞물리면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 젝시믹스 레깅스 매출 비중에서 블랙라벨 시리즈는 5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제품을 노출한 것도 판매량 견인에 한몫했다. 방송 중 선보였던 7개 팀의 착용의상 8종 모두 판매량이 증가했다. 특히 프라우드먼이 착용했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방송이 노출된 9월 5째주 판매량이 전주 대비 146.5%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의 10월 판매량도 추석 연휴 기간부터 급증한 뒤로 꾸준히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 등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혀 많은 분들이 젝시믹스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대성된 블랙라벨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