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촉촉한 피부 지키고 선명한 컬러 연출하는 신제품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애경 에프플로우·랩코스·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아크로패스·페리페라·어바웃톤...저자극 환절기 신제품
-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
-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
- 프랑스 이브비건, 독일 더마 테스트 등 통과한 순한 성분
- 소비자픽 인기 컬러 섞여 보들보들한 벨벳 립 연출
- 파우더 팩트로 피부 요철 매끈히 가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단계적 일상 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가 임박하면서 멈춰섰던 모임이 재개되고 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화장품 구입에 나서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코스메틱 업계는 환절기 날씨를 고려해 들뜨고 흐트러진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와 영양공급 효과를 발휘하는 스킨케어 제품과 볼륨 있는 립과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나섰다.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 [사진=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제공]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 [사진=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제공]

◆ 애경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자연유래 성분으로 부담 없이

애경산업의 밸런싱 라이프 뷰티 브랜드 에프플로우는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흡수가 빠른 저분자 아쿠아 세라마이드와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에프플로우만의 독자성분인 '세라베리옴'을 담았다.

탄력 케어 성분인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하늘타리뿌리추출물 등 3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 장벽, 모공,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고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슈퍼 아답토젠 바디라인 2종' [사진=랩코스 제공]
'슈퍼 아답토젠 바디라인 2종' [사진=랩코스 제공]

◆ 랩코스 '슈퍼 아답토젠 바디라인 2종'...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는 '슈퍼 아답토젠 바디 라인 2종'을 론칭했다. 랩코스 바디 라인은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도 완료했다. ‘슈퍼 아답토젠 페이스 투 바디 폼 바스(300㎖)’와 ‘슈퍼 아답토젠 페이스 투 바디 에멀젼(300㎖)’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슈퍼 아답토젠은 페루산 마카 추출물과 홀리바질 콤플렉스를 담은 랩코스의 독자 성분이다. 아답토젠은 항 스트레스성 물질로 지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함에 따라 시트러스 계열 향이 심신의 안정효과를 지원한다. 슈퍼 아답토젠 페이스 투 바디 폼 바스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이며, 슈퍼 아답토젠 페이스 투 바디 에멀젼은 핑크빛 마일드 텍스처가 특징이다.

'더마솔루션 라인' [사진=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 제공]
'더마솔루션 라인' [사진=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 제공]

◆ 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라인'...레드 파이토 콜라겐 50% 함유

대상네트웍스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 라인을 론칭하며 신제품 '부스팅 에센스'를 출시했다.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는 파이토코어가 전 세계에서 독점으로 계약해 사용하는 성분인 혁신적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50% 함유했다. 4세대 콜라겐으로 불리는 레드 파이토 콜라겐은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초저분자의 순 식물성 콜라겐으로 분자 크기를 363DA까지 낮춰 피부와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하고, 폴리페놀 등 피쉬콜라겐에는 없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스팅 에센스에는 레드 파이토 콜라겐 외에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6종 펩타이드, 식물성 뮤신과 세라마이드, 비타민C 등 피부에 꼭 필요한 더마 성분들이 레드 파이토 콜라겐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빈틈없이 가꿔준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졸리필리 립패치' [사진=아크로패스 제공]
'졸리필리 립패치' [사진=아크로패스 제공]

◆ 아크로패스 '졸리필리 립패치'...탱글탱글한 입술 볼륨 연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로패스는 '졸리필리 립패치'를 내놓았다. 특허받은 마이크로니들(바늘)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는 미세한 바늘 형태의 마이크로콘 패치를 통해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필요한 부위에 핵심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이다. 

또한 제품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깊은 곳에서부터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일반적인 바르는 립플럼퍼에 비해 사용법이 간단한 게 특징인데, 입술에 패치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즉각적이고 확실한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잉크 더 벨벳 2종' [사진=페리페라 제공]
'잉크 더 벨벳 2종' [사진=페리페라 제공]

◆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2종'...소비자픽 조합한 신규 컬러 

클리오의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는 소비자 참여와 투표를 통해 탄생한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페리페라는 소비자들이 잉크 더 벨벳을 본인 취향에 맞춰 2컬러 이상을 조합해 사용하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인기 있는 컬러 조합을 한 제품에 담기 위해 공식 SNS를 통해 ‘잉크 더 벨벳 꿀 조합 공모전’을 진행했다.

그 결과 기존 '2호 여주인공+18호 인싸등극', '4호 갑분생기+8호 품절대란' 조합이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다. 페라페라는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각각 20호 여주등극(레드기 도는 플럼 로즈 컬러), 21호 생기대란(선명한 레드 코랄 컬러)이다. 잉크 더 벨벳은 쫀쫀한 생크림 같은 제형이 입술 잔주름 사이에 매끈하게 밀착돼 보들보들한 벨벳 립을 연출해 주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는 설명이다. 

'블러 파우더 팩트 리뉴얼' [사진=어바웃톤 제공]
'블러 파우더 팩트 리뉴얼' [사진=어바웃톤 제공]

◆ 어바웃톤 '블러 파우더 팩트 리뉴얼'...비건 포뮬러로 업그레이드

이글립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블러 파우더 팩트’는 '어바웃톤'이라는 이름으로 재출시된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는 기존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비건 포뮬러로 업그레이드 했다. 회사 측은 블러 파우더 팩트가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려줘 포토샵 블러 처리한 듯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어바웃톤은 블러 파우더 팩트 3종과 온시리즈 4종(홀드 온 타이트 컨실러 3컬러, 턴 온 쉐이드 쉐딩 2컬러, 픽스 온 바이브 브로우 3컬러, 라이트 온 미 하이라이터 2컬러)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