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컨셉, SSG닷컴 인수 이후 첫 브랜드 캠페인...온라인 패션 플랫폼 공략 본격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W컨셉이 창사 이래 첫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5월 SSG닷컴에 인수된 이후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캠페인이다. W컨셉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인지도를 더욱 높여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W컨셉은 18일부터 올해 말까지 ‘WAKE UP YOUR CONCEPT(웨이크업 유얼 컨셉)’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고 SSG닷컴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패션 버티컬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W컨셉 브랜드 캠페인 'WAKE UP YOUR CONCEPT' [사진=W컨셉 제공]
W컨셉 브랜드 캠페인 'WAKE UP YOUR CONCEPT' [사진=W컨셉 제공]

캠페인의 핵심 단어인 ‘컨셉’은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컨셉(정체성)’을 깨울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의 본질은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자기 표현’에 있으며, W컨셉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자신의 컨셉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뜻이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광고’, ‘할인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핵심 브랜드 메시지인 ‘WAKE UP YOUR CONCEPT’을 강조한 브랜드 광고 2편을 선보인다. 광고 모델은 배우 배두나로 발탁했으며, W컨셉은 배두나의 국내, 헐리우드 등에서 쌓아온 독보적인 연기 커리어와 남다른 패션 철학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해 첫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실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은철 W컨셉코리아 대표이사는 "W컨셉은 독보적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고객이 자신만의 컨셉을 찾을 수 있도록 패션의 본질을 소개하는 등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며 "앞으로도 패션을 기반으로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의 확장과 관계사와의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의 강자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