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세계 총출동 '쓱데이'...헬리콥터∙슈퍼카 선보이는 스타필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할인행사 '대한민국 쓱데이'를 여는 가운데 스타필드가 업그레이드된 '모빌리티 쇼'를 선보인다. 모빌리티 외에도 아트, 위스키, 리사이클링 등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더할 전시 체험를 구성해 소비자들을 오프라인으로 불러들인다는 구상이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 이벤트, 쇼핑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는 초경량 헬리콥터부터 빈티지 클래식카, 수십억 원 상당의 슈퍼카까지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또 위스키, 아트, 리사이클링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찾는 재미를 더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빌리티 쇼’를 준비, 초경량 헬리콥터를 선보였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하남은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빌리티 쇼’를 준비, 초경량 헬리콥터를 선보였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빌리티 쇼’를 준비했다. 백화점 앞 야외 광장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초경량 헬리콥터다. 벨기에 디날리사의 ‘H3 Sport’ 모델로 기동성이 뛰어난 2인승 항공기다. 행사 기간에 구매 시 3000만 원의 할인 혜택과 교육 비행 30시간을 제공한다.

초경량 헬리콥터뿐만 아니라, 벤츠, 포르쉐, BMW, 볼보 등의 인기 차량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로 다른 브랜드와 모델을 외관은 물론 내부까지 관람, 시승할 수 있어 차를 고르는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각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가격 혜택도 제공해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전 세계에서 단 500대 한정 수량 생산된 스페셜 모델 부가티 시론을 만날 수 있다. 향수 및 방향제 등을 선보이는 프레그런스 테스팅 브랜드 ‘에이오지(AOZ)’가 선보이는 전시 팝업으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극히 희소한 슈퍼카를 체험하고 차량용 방향제와 향수 등을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야외 동측 광장에는 ‘라라클래식’과 함께 영암의 F1 경기장 컨셉의 드라이빙 체험장을 만들었다. 클래식카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국산 초소형 전기차인 ‘마이크로레이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시 라이선스도 발급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BMW와 함께 ‘Color Your Joyful Moment’를 주제로 전시, 시승 이벤트를 연다. 고메 아트리움에서 강렬한 색감과 펑키한 스타일로 표현한 BMW 차량 시승 행사를 비롯해 SNS 포토 이벤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일 년에 단 한 번 있는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이색 볼거리와 체험공간, 특별한 혜택을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쇼핑테마파크이자 문화공간으로서 단순한 쇼핑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쇼핑과 여가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쓱데이는 첫 해 4000억 원, 지난해 64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는 SSG닷컴, SI빌리지,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까사) 등 온라인 플랫폼의 참여를 늘려 다양성을 더했다. 또 신세계그룹 계열사 간의 할인 경쟁을 행사 테마로 선정해 여러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