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8:03 (화)
[유통가 24시] 위메프·한샘·스파오 외
[유통가 24시] 위메프·한샘·스파오 외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10.2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27일 롯데아울렛은 하반기 메가 세일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내달 1~11일 ‘11시특가’에서 인기 디저트 e쿠폰을 판매하며, 이랜드 스파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3일간 릴레이 발매한다. 티몬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현대약품은 간편 대용식 ‘365MEAL’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샘은 ‘리하우스’ 상품과 홈 IoT기기를 패키지로 함께 제안하는 ‘스마트홈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롯데아울렛 제공]
롯데아울렛 메가세일 [사진=롯데아울렛 제공]

◆ 롯데아울렛, 하반기 메가 세일 프로모션 진행 

롯데아울렛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10일 동안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울렛 최대 행사로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기존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120여개 브랜드가 증가한 약 330여개 인기 브랜드와 함께 역대 최대규모로 전개된다. 몽블랑, 투미,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뉴발란스, 아크테릭스, 클럽모나코, 띠어리 등 다양한 상품군별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울렛 점별 참여 브랜드와 행사 품목,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 및 매장 내 고지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특가할인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특가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프 제공]

◆ 위메프 , ‘11시특가’에서 배스킨라빈스·파리크라상·파스쿠찌 e쿠폰 판매

위메프는 내달 1~11일 ‘11시특가’에서 인기 디저트 e쿠폰을 판매한다. 11월 11시특가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BEST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e쿠폰 1만5000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11일간 매일 오전, 오후 11시 오픈되는 11시특가는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품별 판매 일정은 △배스킨라빈스 치즈나무 숲 싱글 레귤러(1일, 11일), 달콤 당 충전 세트(4일, 8일), 블록팩 4ea(6일, 10일) △파스쿠찌 밀크 베리 세트(2일), 진한 초코 세트(5일, 9일) △파리크라상 스위트 스틱 8개입(3일), 크라상 4개 세트(7일)이다. 11시특가는 위메프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VIP클럽 회원은 VIP전용관에서 즉시 구매 가능하고 일반 회원은 VIP클럽 승급 이벤트 참여 후 구매 가능하다.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가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 [사진=스파오 제공]

◆ 스파오, 패션 유튜버 3인과 릴레이 협업 상품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27일부터 3일간 릴레이로 발매한다. 스파오와 함께하는 유튜버는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덤을 보유한 오예커플, 짱구대디, 혜인이다. 먼저 27일에는 보이그룹 엠블랙의 멤버 지오와 배우 예슬의 달달한 음악과 일상을 담은 커플 크리에이터 ‘오예커플’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기존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코듀로이 푸퍼’와 ‘베이직 퍼 플리스 집업’에 오예커플의 시그니처인 ‘Oh yeah’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적용해 위트를 더했다. 

28일에는 5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남자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협업한 ‘데일리 에센셜 셋업’을 발매한다. 짱구대디 셋업은 사회 초년생을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핏과 컬러, 높은 퀄리티와 소재,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인 셋업을 제안하기 위해 제작됐다. 재킷 1종과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테이퍼드핏과 세미와이드핏 2종의 팬츠를 함께 준비했다. 컬러는 모두 3가지다. 29일에는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여성 패션 유튜버 혜인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발매한다. 출시 후 사랑을 받은 트레이닝 셋업에 이어 팝콘처럼 부드러운 컬러감에 크롭 기장이 포인트인 ‘후드 크롭 푸퍼’를 발매한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이미지 [사진=티몬 제공]

◆ 티몬, 10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전‘ 리어왕, 지킬앤아이드 등 15% 추가 할인

티몬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하고 해당 주간 동안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몬 ‘문화가 있는 날 기획전’은 오늘부터 31일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기획전에서는 초대형 흥행작은 물론 여러 공연과 전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순재가 열연하는 △연극 ‘리어왕’ 티몬 단독회차 ‘티몬스테이지’로 준비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 현대약품, 간편 대용식 ‘365MEAL’ SNS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현대약품이 간편 대용식 ‘365MEAL’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11월 8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65MEAL에 대한 소식을 알리고, 고객 접점 및 소통을 확대하고자 인스타그램 오픈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365MEAL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365MEAL을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365MEAL 일주일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한샘 제공]

◆ 한샘, 리모델링과 홈 IoT 결합한 '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스마트홈’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며, 자사 리모델링 사업 ‘리하우스’ 상품과 홈 IoT기기를 패키지로 함께 제안하는 리하우스 ‘스마트홈패키지’를 출시한다. 지난 7월 한샘은 인테리어 시장의 최근 트렌드인 ‘스마트홈’ 분야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홈 IoT 전문 벤처기업 ‘고퀄’에 30억원 규모의 투자를 결정한바 있다. 이어 한샘은 ‘고퀄’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 IoT 기기 브랜드 ‘헤이홈’과 자체 클라우드 플랫폼을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에 접목시킨 ‘스마트홈패키지’를 선보인다.

‘스마트홈패키지’는 한샘의 리모델링 설계 전문가인 ‘RD’가 다양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상품과 ‘고퀄’에서 운영하고 있는 총 9가지의 홈 IoT 기기를 집안 곳곳에 함께 설계하면, 한샘 시공팀이 리모델링 시공부터 스마트기기 설치까지 진행하는 패키지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