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BBQ·대상·맘스터치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5일 BBQ치킨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맘스터치는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을 응원하는 ‘맘스터치 소자본 창업 희망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양유업은 오는 2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대상 종가집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BBQ치킨,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제너시스 BBQ가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에게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9일부터 총 3일간 진행된다.

공식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하여 위로를 전하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넣어 “수고했어 OO아” 라는 문구와 함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BBQ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5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1인당 2매씩 총 50매를 증정하며 유효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다.

[제너시스 BBQ제공]
BBQ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너시스 BBQ 제공]

◆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나는 어떤 부모인지 알아보기'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2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육아에 헌신 중인 초보 부모들을 위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부모들의 고민을 해소해 주기 위해 한은정 육아 전문 임상심리사가 강사로 출연해 부모의 양육 방법과 태도에 대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임신육아교실 진행 간 부모의 ‘양육태도 검사’ 방법 등을 알려주면서 올바른 육아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이번 강의는 오는 20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진행이 된다.

또한 본 방송 이후 당일 10시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 대상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대상 종가집이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금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파김치 2.5kg △ 총각김치 5kg △포기김치 8kg △김장김치 10kg △행복이온 포기김치 10kg △행복이온 전라도 포기김치 10kg △전라도 포기김치 6.6kg 등이다. 

김장 필수품인 김치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15일 저녁 8시부터는 생활용품기업 ‘락앤락’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김치의 맛과 식감을 더 오래 유지시켜 주는 ‘숨 쉬는 스텐김치통’ 제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 종가집이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대상 제공]

◆ 맘스터치, '소자본 창업 희망 프로젝트' 실시

맘스터치가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춘 ‘위탁 운영 모델’을 통해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을 응원하는 맘스터치 소자본 창업 희망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맘스터치’ 및 ‘맘스치킨’ 위탁 운영 매장의 예비 점주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초기 10개 매장 오픈이 목표다. 

맘스터치 소자본 창업 희망 프로젝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축된 외식 시장에서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는 맘스터치의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위탁 운영 모델을 통해 창업시장에서 검증된 외식 브랜드를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가맹본부에서 기존 가맹점 매출, 지역 상권, 인구 수 등을 철저히 분석한 내부 점포개발 시스템에 따라 전략적으로 발굴한 매장을 선 임대하고 해당 매장의 위탁 운영을 맡을 점주를 공개 모집하여 선발하는 형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가 소자본 창업 희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 파리바게뜨, 수능 D-3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수능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15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파리바게뜨 마케터 출신이자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주승 쇼호스트와 라이브 커머스에서 재치 있는 진행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한샘 쇼호스트가 출연해 다양한 파리바게뜨 수능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날 방송을 통해 △부드러운 케이크에 무화과, 크랜베리, 살구, 망고 등을 넣고 합격 기원을 상징하는 왕관 모양으로 구워낸 ‘합격 왕관 구겔호프’ △다채로운 컬러의 찹쌀떡 3종과 초코∙아몬드 휘낭시에를 2개씩 담은 ‘반드시 해낸다’ △달콤한 초코 찰떡 8개와 향긋한 홍차 마들렌 5개를 담은 ‘정답만 보여’ △찹쌀떡 3종에 휘낭시에 4개, 향긋한 홍차 마들렌 4개를 담은 ‘넌 할 수 있어’ 등 다양한 수능선물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수능생 위한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