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올해 최고 권위 SNS 시상식 대상 석권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11.19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LG유플러스가 올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관련 분야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SNS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고객과 소통하는 핵심 채널로 삼고 채널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디지털 소통 활동으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브랜드콘텐츠부문 대상, 2021 올해의 SNS대상에서 올해의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및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사회관계망서비스 관련 분야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은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가운데)이 시상식에서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특히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3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은 기업은 LG유플러스가 처음이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새롭게 정립된 비전인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SNS 채널을 개편했다.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인 고객 최우선, 과감한 도전, 역동적 실행, 진정성 있는 소통을 반영한 콘텐츠들로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 중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비대면 시대에 고객과 친밀한 관계 구축을 위한 MZ세대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콘텐츠, 시의성 있는 콘텐츠 등 디지털 소통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트렌드 및 니즈에 맞출 뿐 아니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양방향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